관람후기


공지사항자주묻는질문예약안내관람후기주변관광지주변숙박시설


 

관람후기

 


관람후기 목록

포천 평강랜드(구,평강식물원)

페이지 정보

김진백 18-10-16 17:40 1,203회 0건

본문

오늘은 포천에 있는 평강랜드(구,평강식물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좋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1시쯤 도착하였는데, 주차장이 꽉차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렸네요!

평강랜드는 포천에 있는 식물원인데요, 막상 가보니 산정호수바로 근처였어요,

조금일찍 출발하시면 식물원과 함께 산정호수도 들르실수 있을거 같네요!

다른 식물원들도 많이 가봤지만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하기 정말 좋은곳입니다.

거대한 거인 5인을 찾아 스템프를 찍고 스템프를 다 찍으면 거인과 사진과 함께 SNS에 올리면 나갈때 보틀을 하나씩 주네요! 저는 아쉽게도 사진을 핸드폰이 아닌 카메라로 찍어서 올리지 못했네요! ㅋ


식물원내에는  큰 나무거인이 5개가 있구요, 그 앞에 스템프찍는곳이 있습니다.

스템프를 찍은후 이렇게 인증사진을 꼭 찍으셔야 나가실때 보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나갈때 알아서 못찍었지만요..ㅠㅠ


5개의 거인을 찾는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평강랜드 구석구석에 있어서지요.

이 거인은 아마 최정상부근에 있었던거 같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거뜬히 갈수 있는정도로 그렇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여러 식물과 볼거리가 많았는데요.. 역시나 애들이랑 오니 스템프찍느라 경치는 많이 구경하지는 못한거 같네요! 

이놈의 스템프가 뭔지..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아이들상대로하는 비즈니스에는 스템프찍는거를 도입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숲중간쯤가면 이렇게 자연놀이터가 있습니다. 역시나 아이들천국!!!!!!!!!! 그래도 아이들이 여유롭게 놀수 있도록 잘 꾸며놨구요

방방이도 있어요! 첨오시는분들은 이곳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경우가 많을거 같은데 나가는 길.. 마지막 거인이 있는곳에 잔디광장이 있는데요, 거기에도 여기같은 시설이 있구요, 잔디광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습니다.

이곳에는 잠시만 놀고 내려가서 노시는것을 더 추천드리네요! ^^


마지막거인이 있는곳이 잔디광장부근입니다.

이 거인은 누워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많이 올라가 있어 사진찍기가 쉽진 않네요 

제가 광장 사진은 잘 안찍었는데.. 사람들이 돗자리들을 많이 가지고 다니던데 보니 이곳에서 많이 쉬고 있더라구요

평강랜드가 코스가 여러개가 있는데 이곳은 입구에서 바로 옆에 있는곳으로 유모차나 어르신들이 계신경우 찾는 코스라고 합니다.

거인찾는데는 유모차 가지고 다니기 힘들어요.. 길이 계단도 많고.. 그리고 어르신들도 오르기는 쉽지 않을듯 합니다.

중간중간 유모차가지고 오셔서 고생하시는분들 계시던데, 거인을 찾으실거라면 유모차는 힘들거에요!


요즘 핑크뮬리 축제를 하죠. .평강랜드에서.. 바로 잔디광장 옆에 있습니다.

그런데.. 막 그렇게 이쁘진 않아요..ㅎㅎ 그래도 코스모스와 어우러져있어 사진찍기에는 좋습니다.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여기 게시판에는 잘 안올라가네요.. 자세한 이미지보시려면 위에 링크 제 블로그 참조하세요!


개인적으로 식물원을 좋아해서 여러군데 식물원들을 많이 가보는데요, 이곳은 특히 좋은거 같네요!

아이들이 있다면 강추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